스포츠조선

"강렬한 레드수트"…'엠카' 레인즈, 뜻밖의 반전 카리스마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1-26 11:1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RAINZ)가 '엠카운트다운'에서 반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레인즈는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SHAKE YOU UP'의 수록곡 'Somebody'와 타이틀곡 'Turn it up'의 무대를 펼쳤다.

이 날 레인즈는 글랜 체크 룩으로 통일감을 준 의상을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먼저 발산했다. 'Somebody'는 일어서거나 앉아서 하는 안무 동작을 의자를 활용해 다양한 안무 구성을 자랑했다. 또한 발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스텝과 손을 뻗는 동작 등으로 더욱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게 했다.이어 레인즈는 타이틀곡 'Turn it up'의 박력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보였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수트를 입고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7명의 호흡이 돋보이는 댄스 브레이크와 고난이도의 동작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urn it up'은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레인즈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매력적인 댄스곡이다. EDM의 빠른 비트가 마치 레인즈와 빠르게 달리고 있는 느낌이 들게 하며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장대현과 변현민이 직접 랩 메이킹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레인즈는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의 타이틀곡 'Turn it up'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오는 27일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