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년미 가득"…골든차일드, 스윗튠 작곡 '너라고' MV 티저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1-26 08:5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울림엔터테인먼트와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의 또 한 번의 히트 공식이 재현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밝고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의 '너라고(It's U)' 반주와 함께 교복을 입고 단체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무비 트레일러에선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대거 이번 티저 영상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단체로 특수한 안경을 착용한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부터 카세트 라디오를 들고 리듬을 타는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며 장난치는 모습 등 멤버들은 개구쟁이 같은 소년 그대로의 매력을 이번 뮤비 티저를 통해 마음껏 과시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너라고(It's U)'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짤막하게 흘러나오며, 뮤직비디오와 신곡 음원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새 앨범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BTD', '내꺼하자', '파라다이스(Paradise)' 등 인피니트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으며, 다시 한 번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와 손잡고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최근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골든차일드는 컴백 스케줄러가 담긴 골든위크 릴리즈보드부터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무비 트레일러, 멤버들의 블링블링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까지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