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명적 걸크러쉬" 레드벨벳 조이X웬디, 리팩 티저 최초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1-26 02:5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이 분위기, 치명적"

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6일 자정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멤버 조이와 웬디의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이와 웬디는 화려한 영상미 속에 성숙해진 미모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이는 강렬한 눈빛과 사탕 소품만으로 섹시미를 강조했고, 웬디는 망사 의상을 줌업, 소녀같던 이미지에서 파격적인 성장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음악은 기존의 레드벨벳이 보여준 리듬보다 살짝 느려진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 세련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유발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The Perfect Red Velvet Night'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V SMTOWN 채널 및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에 앞서 2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리한 무드의 티저 영상 "'Bad Boy' Opening Title"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은 오는 29일 음반 발매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