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이태성 JTBC '미스함무라비' 출연 확정…젠틀 매력男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1-17 17:1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태성이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로 인기를 이어간다.

배우 이태성이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김명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生리얼 초밀착 법정 드라마다. 최근 고아라,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김명수(엘), 그리고 성동일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작품.

극 중 이태성은 우월한 외모와 똑똑하고 센스 있는 성격, 젠틀한 매너를 갖춘 매력남이자 박차오름의 절친한 오빠인 '민용준' 역으로 출연한다. '민용준'은 완벽한 외모와 성격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업에도 많은 관심을 가진 세련된 기업인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재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가난한 집안의 장남이자 흙수저의 대표주자 '서지태'로 열연 중인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태성이 출연을 확정 지은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