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믿고 듣는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신보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ell Me'는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는 곡이다. 여기에 한층 여유로워지고 성숙해진 멤버들의 퍼포먼스 또한 주목해서 봐야 할 포인트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Begin'을 비롯해 두 사람이 사랑으로 동기화돼있다는 것을 표현한 'Synchronise', 멤버들간의 주고받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No More', 장동우의 솔로곡 'TGIF', 바로크 시대의 왈츠 느낌의 클래식한 곡 '기도(메텔의 슬픔)', 이별한 후의 그리움을 노래한 '왜 날', 어쿠스틱 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분다', 강렬한 메탈 록 장르의 곡 'I Hate', 엘의 솔로곡 '지난 날', 이성종의 솔로곡 '고백',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아웃트로곡 'Begin Again'까지 총 12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정규 3집 'TOP SEED'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컴백 후 첫 공식석상이 될 이번 쇼케이스에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Tell M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