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성청결제부터 한정판 뷰티템까지, 온 가족 맞춤형 연말 선물 추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1:51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올 한해 고생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최근 개인의 아름다움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포미(FOR ME)족'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연령대나 성별, 피부 타입에 맞춘 뷰티 아이템을 선물로 염두에 둔 이들이 크게 늘었다. 부모님부터 자녀까지 피부 고민이나 취향을 반영한 온 가족 맞춤형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가족들에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선물해 보자.


▲어머니와 아내에게 자신감을 선물하세요! 보습 성분 강화로 업그레이드 된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대부분 여성들은 얼굴의 피부 탄력이나 주름 관리에는 관심을 갖지만, 눈에 쉽게 띄지 않는 피부에 대해서는 방치하게 된다. 특히, 옷에 가려진 Y존 피부는 중년에 접어들며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며, 관리에 소홀할 경우 각종 여성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 같은 증상은 건강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삶의 활력이나 자신감을 잃게 하는 요인이 된다.

어머니와 아내의 당당한 자신감을 지켜줄 연말 선물로는 촉촉하고 건강하게 민감 부위 피부를 케어해 주는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가 제격이다.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돼 건조한 겨울철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보습 관리와 함께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케어할 수 있다. 강화된 보습성분으로는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올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이다. 7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끝에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 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피부윤기 케어 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공식 온라인 몰 및 TV 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질경이는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제 간 닭, 새해가 온 닭, 선물 준 닭' 이벤트를 31일(일)까지 실시한다. 4만원,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질경이 기프트 세트'를 구매 금액별 차등 증정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헤라 옴므
▲지친 아버지, 남편 피부에 생기와 탄력 업그레이드! '헤라 옴므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중·장년층에 접어든 남성들의 피부는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 세월에 축적된 나쁜 습관들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악화되기 마련이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주름이 늦게 생기는 반면, 깊은 주름이 갑자기 드러나는 경우가 많아 평소 남성 전용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야 한다.

생기와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로 고민하는 아버지, 남편을 위한 연말 선물로는 '헤라 옴므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를 추천한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지친 남성 피부에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며, 펜타-파워 콤플렉스TM가 함유되어 남성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또한 아킬레아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키고 각질 케어를 도와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강한 보습력과 지속력은 물론, 가볍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존의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타입으로, 스킨케어를 여러 단계로 하지 않아도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키엘
▲여심 저격 한정판으로 더 특별하게! 여자 형제·자녀를 위한 '키엘 x 케이트모로스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뷰티 아이템은 여심을 자극하기에 모자람이 없다. 높은 희소 가치와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한 아기자기한 패키지의 홀리데이 한정판 뷰티 아이템으로 여자 형제들이나 자녀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해보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선보인 '2017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런던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케이트 모로스(Kate Moross)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 아이템으로, 키엘의 대표 제품에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 케이트 모로스와 함께한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표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비롯해 50년 전통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레몬버터 립밤' 등 키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