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퓨어-몽환-섹시"…박유나, 다채로움 가득한 생애 첫 화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08:0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유나의 생애 첫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했다.

최근 'BNT'와 함께한 박유나가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퓨어함부터 섹시한 분위기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나는 차분한 연보라색 자켓에 실버 악세사리, 그만의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이 더해져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활동성이 뛰어나고 내추럴한 스포티룩에도 빛나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다.

또한, 박유나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히피 느낌이 가득한 헤어 스타일링에 퍼 의상과 함께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런 모습도 잠시 쉬는 시간 마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에 촬영장 내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날 박유나는 생애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컨셉에 맞게 자유자재로 컨트롤되는 눈빛과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촬영 소감으로 "첫 화보을 했는데 너무 재미있고 즐거웠다. 앞으로도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전했다.

한편, 박유나는 현재 tvN 현실 공감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 행동도 성격도 전부 직진. 우석의 학교 후배이자 회사 후배로 항상 밝은 에너지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러블리걸으로 활약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