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샤벳 세리, '미워도사랑해' OST '행복을주는사람' 발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10:0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달샤벳 세리가 드라마 OST를 통해 해바라기 원곡의 '행복을 주는 사람'을 재해석 했다.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자로 발탁된 세리는 '행복을 주는 사람' 음원을 21일 공개한다.

드라마 '신의퀴즈' OST '고개를 돌려요' 이후 지난 8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설레이나봐'(Feat.이도훈)를 발표해 팬들의 관심을 모은 세리는 최근 KBS2 '더유닛'에 출연해 화제선상에 올랐다.

세리의 '행복이 주는 사람'은 'Love my love, My love with you'라는 도입부에 이어 원곡의 감성을 세리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로 이끌어냈다. 세련된 팝코드의 피아노 연주와 기타사운드가 매끄럽게 이어진다.

달달한 세리의 목소리가 사랑의 감성을 불러 일으키며 곡의 사이사이에 감각적으로, 징글벨 테마가 삽입되어, 듣는 이에게 신선한 감성을 전한다. 보컬을 받쳐주는 심플한 리듬은 마치 눈길 위에 썰매를 타고 달리는 듯한 기분이 느껴진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 곡을 작곡하며, 수지, 수란, 홍진영, 폴포츠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서영은, 김경록 등 보컬리스트와 작업하며 곡작업 능력을 보여준 작곡가 김지환이 공동 프로듀싱했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 극본 김홍주)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휴먼가족 드라마로 이성열, 표예진, 이동하, 한혜린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솔로 활동으로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달샤벳 멤버 세리의 '행복을 주는 사람'은 겨울 추위를 녹이는 크리스마스 러브송으로도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달샤벳 세리의 '행복을 주는 사람'은 21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