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EXID-여자친구…K-POP가 스타 제주에 뜬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12-09 09:0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EXID,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형섭X의웅 그리고 백지영 등 초호화 K-POP스타들이 제주에 총 출동한다. 오는 12월 16일(토) 오후 5시 제주 신화월드(SHINWHA WORLD) 랜딩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2017 제주 사랑나눔 콘서트'에 출연하는 것. 콘서트는 SBS와 JIBS에서 24일(일) 밤 12시 45분에 방송 된다.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전날(15일) 펼쳐지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연계 행사로 연말연시를 맞아 음악을 통해 훈훈한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최고의 K-POP스타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연말 콘서트 중에서 K-POP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독보적인 라인업으로 제주 겨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특히,'2017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출연 가수들이 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오직 이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여자친구 예린과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MC를 맡아 두 남녀가 보여줄 훈훈한 케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EXID, 여자친구, 몬스타엑스와 프로듀스 101 출신의 핫듀오 형섭X의웅,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디바 백지영이 함께하는 '2017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오는 24일 밤 12시 45분 SBS와 JIBS를 통해 방송되며, 26일 저녁 6시 30분 SBS Plus와 SBS funE, SBS MTV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7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와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제주신화월드(JEJU SHINHWAWORLD), 제이준코스메틱이 주최, YG케이플러스가 주관하고 엘로엘, 밀라숀, 저스트지니, 제주삼다수, 블랙야크, 말마유, 제주렌트카, 아시아나항공 등과 함께하며 SBS, SBS플러스, JIBS가 제작, 방송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