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홀로 집에"…최석영, 사랑스러운 섹시美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14: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국 <플레이보이>의 12월호 플레이메이트 최석영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영화 <나홀로 집에>의 귀여운 주인공 케빈 대신 크리스마스 날 화려하게 꾸며진 집안에서 홀로 놀고 있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여인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밝고 낭만적인 것을 좋아한다는 최석영은 컨셉에 정확히 일치하는 표정과 태도로 매력을 발산했다.

<플레이보이>의 꽃 '플레이메이트'가 되는 데에는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누구보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며, 취향이 분명한 여성. 12월의 '플레이메이트' 최석영은 위의 조건에 부합할 뿐 아니라 밝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까지 지녔다. 그녀는 낯설고 어려운 화보 촬영장에서 누구보다 활기찬 에너지를 내뿜으며 자신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현장에 있던 수많은 스텝들의 시선이 모두 자신에게 몰려 있었지만, 오히려 현장을 즐기며 이끌었다는 후문.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 잡지 중앙에 사진을 크게 접어 넣은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하며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플레이보이>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최석영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플레이보이> 12 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화보와 함께 촬영된 플레이메이트의 영상은 한국 <플레이보이>의 공식 웹사이트인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