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쇼' 스윗남 사무엘X순정만화 김소희, 입덕포인트 대방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09:0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사무엘과 김소희가 '더쇼'에서 각각의 입덕 매력을 인증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21일, 화) 밤 생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의 '더큐(THE Q)' 코너에서는 감성 보컬 김소희와 식스틴 소년 사무엘이 출연해 각각 '여사친'과 '남사친'의 매력을 인증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사무엘은 '만찢남 비주얼'을 인증하기 위한 미션 절차를 거쳤다. 평소 긴 속눈썹이 매력 포인트였던 사무엘은 성냥, 면봉, 빨대를 속눈썹에 올리는 미션에 도전한 것. 또 "여자친구가 생기면 그림을 그려주고 싶다"는 '스윗남' 사무엘에게 특별한 미션이 떨어졌고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를 현장에서 흥미롭게 그려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소희는 "순정만화 비주얼이 나의 입덕 포인트"라고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순정 만화의 주인공 비주얼 인증 절차를 거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CD 한 장에 얼굴을 가리는 것은 물론 22인치 개미허리를 인증한 것. 소문난 라면 덕후로 '라면 감별'에도 나서 흥미를 더했다. 그녀가 맛 감별에 성공하며 라면 마니아로서의 자존심을 지켜 냈는지 여부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이날은 발라드 가왕 김동완, 알리, 사랑스러운 걸그룹 러블리즈, 레드벨벳 컴백 무대를 비롯하여 Blah Blah, EXID, IN2IT, NRG, VICTON, 구구단, 더 로즈, 몬스타엑스, 소나무, 손효규, 아스트로, 혜이니X민수 등의 무대도 함께 전한다. 21일(화)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방송.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