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믿듣데' 데이식스(DAY6)가 6일 자작곡 '혼자야' 발표에 앞서 멤버 Young K의 티저를 공개했다.
'Every DAY6 November'의 타이틀곡 '혼자야'는 밤하늘 달빛 아래서 느낀 헛헛함을 표현한 노래다. 통기타, 카혼, 실로폰, 셰이커, 탬버린, 그리고 멤버들의 목소리만으로 채운 심플한 구성의 언플러그드 사운드가 공허함을 배가한다.
특히, '혼자야'는 데이식스 멤버들이 작곡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Young K가 직접 작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올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6월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지나 최근 10월 '그렇더라고요'와 '누군가 필요해'까지 탄탄한 음악적 성장을 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신곡 발매 전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Every DAY6 Concert in November'를 개최한다.
다시 한 번 '감성밴드'로 컴백을 예고한 데이식스의 11월 자작곡 '혼자야'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