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더 패키지'의 OST '오늘따라 예쁘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다양한 인물들의 8박 10일 프랑스 여행기를 담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다섯번 째 OST '오늘따라 예쁘다'가 오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과 따듯한 이야기를 담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의 다섯번 째 OST '오늘따라 예쁘다'의 티저 영상이 오늘 1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더 패키지'의 드라마 속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장면들과 함께 윤딴딴과 은하의 녹음실 현장이 공개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하는 지난 2015년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했으며,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냈다. 이후 드라마 OST와 황치열, 틴탑의 천지 등 듀엣 음원까지 발매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윤딴딴은 지난 2014년 '반오십'이라는 앨범으로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꾸준한 음원활동과 공연활동을 통해 현실적인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 음색을 선보이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한편, 윤딴딴과 여자친구 은하가 OST에 참여한 JTBC의 드라마 '더 패키지'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