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슈퍼주니어 측 "최시원 8집 활동 불참..진심으로 사과"(전문포함)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09:15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31일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오는 11월 6일 정규 8집 앨범 'PLAY '로 컴백하는 슈퍼주니어의 방송 활동에 아쉽게도 멤버 시원이 참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꼽아 기다려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의 슈퍼주니어 새 앨범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월 6일 정규 8집 앨범을 발매하며 팬들과 만난다.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는 '음악을 재생하다'와 '신나게 놀다'라는 이중적인 의미가 결합됐다. 언제든 쉽게 재생할 수 있고 듣기 편한 대중적인 트랙과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들이 조화롭게 실려 한층 넓어진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오랜만의 슈퍼주니어 컴백에 많은 기대와 관심 보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한 가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는 11월 6일 정규 8집 앨범 'PLAY '로 컴백하는 슈퍼주니어의 방송 활동에 아쉽게도 멤버 시원이 참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손꼽아 기다려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의 슈퍼주니어 새 앨범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onamana@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