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정유미가 무한매력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스타캠프202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SBS 새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정지우 극본, 정효 연출)에서 하도나 역을 맡은 배우 정유미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유의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웃음이 돋보이는가 하면, 올 블랙 의상으로 시크함을 뽐내기도. 차 안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무언가에 집중하는 모습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체크셔츠에 무심한 듯한 묶어 올린 헤어 스타일로 환히 미소 짓는 모습은 극 중 도나의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정유미가 이 번 작품에서 맡은 하도나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로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정유미가 데뷔 이 후 줄 곧 연기해 온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성격을 지녔다. 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늘 저녁 8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정유미와 도지원(라라/송미자 역)이 그리는 모녀간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 매주 토요일 2회 연속 방영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