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이동건♥조윤희, 오늘(29일) 비공개 소규모 예식 올렸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5:17 | 최종수정 2017-09-29 15:1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다.

29일 이동건-조윤희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날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팔래스호텔에서 열린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에서 김지석은 "절친 이동건의 결혼식에 참석해 좋은 기운을 받고 왔다"라고 언급했다.

조윤희 소속사 측은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올렸습니다"라며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아내와 남편으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동건-조윤희 부부는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종영 이후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며, 지난 5월에는 혼인신고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