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덩이' 써니X헨리 듀엣곡 '쟤 보지 마', 15일 음원 공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9-12 10:0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의 듀엣곡 '쟤 보지 마 (U&I)'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공개된다.

써니와 헨리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쟤 보지 마 (U&I)'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SM과 미스틱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신곡 대결로 선보이는 곡인 만큼,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공개된 박재정과 NCT 마크가 호흡을 맞춘 'Lemonade Love'(레모네이드 러브), 두 번째 히트곡 스와핑 대결로 발표한 '환생 (Rebirth)', 'Dumb Dumb'(덤덤) 리메이크에 이어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신곡 '쟤 보지 마 (U&I)'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음은 물론, 써니도 작사에 참여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만 사랑해 달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를 완성, 두 사람의 특급 호흡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