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이의웅과 안형섭이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귀여운 새싹즈 브로맨스를 뽐낸다.
또 비오는 날 차안에서 펼쳐지는 새싹즈의 브로맨스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의웅이 차에서 설정인듯 설정아닌 독서 삼매경에 빠지자 안형섭은 "휴식을 취하는 멋진 남자 이의웅, 그리고 그 옆에 대본 공부를 하는 남자 안형섭"이라며 4차원 혼자놀이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 이의웅은 말 없이 책만 보는 것 같으면서도 형인 안형섭의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모두 반응해주는 리더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배고픈 소년들의 '음식토크'도 재미를 더한다. 모든 답변이 '돼지고기'로 일맥상통하는 취향 확고한 이의웅과 마파두부를 먹으면서 학교 급식 돈가스 예찬론을 펼치는 안형섭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개학날을 맞아 오랜만에 학생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간 안형섭의 등굣길과 실제 학교 생활 모습도 공개된다. 안형섭은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교복입는 학생의 순수미를 뽐냈다고. '문방구 소년'으로도 유명한 이의웅의 독특한 패션관도 엿볼 수 있다. 벙거지 모자 챙에 노란색 서류 집게를 한 모습의 이의웅은 "제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 전 국민이 따라할 거예요. 꽤 이쁘거든" 하며 유행 예감을 점쳤다고. 이어 "사람들이 역시 문방구집 아들이라고 하는데 문방구에서 가져온 것 아니다" 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울산 고래마을로 떠난 '은타민' 이은의 여름휴가와 구제시장,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 찰스 가족의 부산 여행기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금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