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별별2' 채리나-박용근, 강성진-이현영 부부 합류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8-17 10:48



대한민국 최초 스타부부 별거 리얼리티 '별거가 별거냐'가 또 한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E채널은 17일 "9월 9일 밤 9시 두 번째 결혼방학 '별거가 별거냐2'를 방송한다"며 "기존 출연자 김지영-남성진과 채리나-박용근, 강성진-이현영 부부가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시즌1을 함께 한 박수홍과 박지윤이 시즌2의 메인 MC로 다시 한번 프로그램을 이끈다. 이들은 별거에 도전하는 출연진의 내재되어 있는 욕망을 들춰내 함께 일탈을 만끽할 계획이다.

'별거가 별거냐2'는 새로운 출연자와 함께 '더 독하게, 더 새롭게, 더 공감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구성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시청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티캐스트 E채널 관계자는 "첫 번째 시즌 방송 후 시청자로부터 결혼 문화를 긍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는 칭찬과 응원이 많았다. 이를 바탕으로 다시 한번 두 번째 결혼 방학 '별거가 별거냐2'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시즌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별거가 별거냐2'는 잉꼬 부부인 줄 알았던 스타 부부들, 알고 보면 크고 작은 문제가 있는 그들이 과감하게 별거를 결정한 후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보는 관찰 리얼리티다. 이혼 조장이 아닌 부부 행복 지수를 높이기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 '별거가 별거냐2'는 2017년 9월 9일 토요일 밤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