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스’ 안선영, 패리스힐튼과 댄스대결? “사람들 우리쪽으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7-24 11:53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과의 독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한방에 올킬! 독침 쏘는 언니들' 특집으로 꾸며지며 정선희, 김효진, 최은경, 안선영, 김정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안선영은 "패리스 힐튼이 한국에 방문해 같은 호텔에 묵게 된 적이 있었다"며 운을 뗐다. 이어 "패리스 힐튼이 호텔에서 무대를 즐기고 있기에 홍석천과 반대편 스테이지로 올라갔다"며 "패리스 힐튼에 열광하던 사람들이 모두 우리쪽으로 왔다"고 파티 달인다운 자신감을 뽐냈다.

또 안선영은 '탄산 며느리'로 등극했다. 안선영은 "시아버지가 굉장히 가부장적인 분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시아버지 수발로 식사할 틈이 없는 시어머니를 보며 당당하게 '마주보며 밥 먹고 싶다'고 말했다"는 에피소드에 이어 "시기가 비슷한 시아버지의 생신 대신 시어머니의 생신에 맞춰 시댁에 방문한다"며 통쾌한 시댁 일화로 출연진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서 '패널계 1인자'로 자리 잡은 김정민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정민은 절친 김새롬의 근황을 전하며 "뷰티 김정민, 패션 김새롬, 리빙 김나영, '쓰리김쇼'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mkmklife@sportschosun.com

3X3 농구 한국에서 기지개...내년 5월 프로리그 출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