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바비의 섹시한 '빨래판 복근'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이 여름 맞이 물놀이를 떠나기 전 각자 준비를 하던 중, 화끈하게 상의를 탈의 한 바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때 홍진영이 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보고 놀라 비명과 함께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쩍쩍 갈라져 선명하게 드러난 바비의 '빨래판 복근'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바비는 옷을 갈아입으면서 앞에 있는 거울 속 자신의 몸매에 눈을 떼지 않고 스웨그 넘치는 섹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때 갑자기 등장한 홍진영이 비명을 지르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홍진영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본 듯 토끼 눈을 하고 동공지진까지 일으키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섹시 스웨그를 폭발 시킨 바비의 명품 '빨래판 복근' 공개 현장과 바비와 홍진영 사이 '복근 훔쳐 보기' 진실 공방의 결과는 오늘(2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3X3 농구가 열린다' 한국 연맹 공식 출범 맞아 이승준이 전하는 꿈의 메시지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