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현주·김해숙·설경구·김윤진, 韓영화 빛낸 ★상 수상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7-07-03 17:3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손현주, 김해숙, 설경구, 김윤진이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을 수상한다.

한국영화배우협회와 엠지엠미디어의 협회 공식 잡지인 스타 포커스 창간 2주년 기념으로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는 4일 오후 6시 개최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2017 한국영화를 빛낸 감독상'에는 '공조'의 김성훈 감독,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으로는 손현주, 김해숙, 설경구, 김윤진,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인기상'에는 안재홍, 유인영, 택 연, '2017 한국 드라마를 빛낸 스타상' 장 혁,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신인상' 도경수, 윤아 등의 초호화 스타 군단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 엠지엠미디어 전병호 대표, 신성일, 이덕화 명예회장, 김보연 수석 부이사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진과 영화 관계자, 전년도 수상자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낸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시상식에 많은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영화 관계자, 그리고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확정되어 명실상부 올 상반기 영화계를 총정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또한, 한국영화배우협회에서는 앞으로도 영화 현장에서 맡은 바 역할들을 열심히 수행하는 배우들과 감독, 스텝들을 위해서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고 응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오는 4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스포츠조선DB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