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이즈vs헤이즈' 한 앨범 2곡 연속 음원 올킬…역대급 '메가 히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7-03 08:1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한 앨범 '더블 올킬'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3일 오전 8시 현재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이로써 헤이즈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에 이어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로 음원 차트를 '더블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줄곧 차트 정상을 지켜오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에 자리를 내주며, 2위로 물러났지만 여전히 호시탐탐 1위 탈환을 노리고 있어 당분간 음원 차트 1위 경쟁은 '헤이즈 VS 헤이즈' 구도로 펼쳐질 전망이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는 '저 별', '돌아오지마(acoustic ver.)' 등을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 충만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했다.

본인만의 시그니처가 담긴 트렌디한 노래들로 모든 음원 차트 1,2위를 휩쓸고 있는 헤이즈는 더 이상 '음원 신데렐라'나 단순한 '음원 퀸'이 아닌 '넘사벽 차트 에이스'로서의 저력을 과시 중이다.

더불어 작년 4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돌아오지마'의 총 스트리밍 수가 지난달 29일 1억 건을 돌파했을 정도로 헤이즈는 대중에게 금방 소모되는 음악이 아닌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와 '널 너무 모르고'로 전 음원 차트를 제패한 헤이즈는 오는 8일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7', 22일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 27일 '코리안 힙합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