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델은 오나미, 감독은 유세윤'···허경환의 '허닭' CF 눈길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7-05-18 09:19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연출을 맡은 개그맨 유세윤에게 허경환과 오나미가 야단 맞는 장면마저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제공=허닭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광고 촬영 현장에 개그맨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허닭'은 8주년 기념을 위해 제작 중인 영상 광고 비하인드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영상 제작은 개그맨 유세윤이 대표로 있는 '광고백'이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연스럽고 유쾌한 모습과 더불어 허경환, 오나미, 유세윤이 광고 촬영 콘셉트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는 진지한 모습이 담겨 있다. 유세윤은 촬영 연출에도 직접 참여했으며, 오나미와 허경환이 유세윤에게 야단맞는 모습마저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광고는 허경환과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만나 '허봉 오봉' 커플로 사랑을 받았던 개그우먼 오나미가 출연하고 독특한 콘셉트와 아이디어로 웃음을 안겨주는 유세윤이 연출을 맡아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유세윤과 오나미는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등을 실제로 맛보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는 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허닭 관계자는 "기존의 홍보영상과는 다른 독특하고 더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영상 속에 담아내기 위해 광고백과 함께 진행했다"면서 "허닭 닭가슴살 제품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묘하게 설레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광고에 녹여 내고자 했으며, 기존 방송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허경환, 오나미, 유세윤의 케미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오는 26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