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전문] 성유리, 안성현과 15일 결혼 "예식비용 전액기부"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05-16 08:0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15일 결혼했다.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는 16일 "성유리가 4년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2014년 열애를 인정, 사랑을 키워왔다.

성유리는 1998년 핑클로 데뷔,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나우'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안성현은 2005년 KPGA에 입회했으며 현재는 골프 선수 레슨 코치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월 15일(월), 성유리씨는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하였습니다.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유리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배우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고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성유리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