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빅스가 단독 콘서트의 개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빅스는 24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의 개별 포스터를 공개하고, 6명 모두 제각각 독보적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공연명 '백일몽'을 떠올리게 만드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개별 포스터로 눈길을 끈다. 빛의 반사를 통한 다채로운 컬러감과 다양한 구도를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다채로운 빛이 반사되는 차가운 느낌의 철제 공간에서 멤버들이 개성을 살린 자유로운 포즈와 판타지한 분위기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빅스 멤버들은 큰 키와 슬림한 몸매로 다양한 수트를 소화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를 풍겨 톱 모델의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멤버별로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다양한 패턴을 매치해 콘서트에서의 개별 활약을 예고하며 무대 위에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5월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앨범, 콘서트, 전시회에 이르는 '빅스 브이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을 예고한 빅스는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을 개최한다. 빅스는 이번 서울 콘서트에서 5월 발매를 예고한 신곡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려 오픈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3회 전석을 순식간에 매진시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빅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부산 콘서트 추가 개최를 확정해 전국을 축제의 장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했다. 오는 6월 11일 KBS부산홀에서 열리는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 인 부산'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선클럽 팬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