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고은VS서지혜VS성유리, 여배우들의 미모 밝혀줄 '봄꽃 립 메이크업'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4-24 09:52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봄꽃이 만개하기 시작하자 여배우들의 얼굴에도 화사한 꽃이 폈다. 생생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이미지에 생기를 더한 여배우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김고은, 서지혜, 성유리 등은 이번 시즌 인기를 끄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는데, 입술로 시선을 모으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산뜻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봄꽃처럼 사랑스러운 여배우들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주목해보자.


사진=랑콤
배우 김고은은 뷰티 브랜드 랑콤의 갈라 디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프랑스로 떠나는 출국길에 올랐는데, 이 날 그가 선보인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김고은은 투명한 흰 피부에 잘 어울리는 코랄 립스틱을 입술 가득 채워 시크하게 연출한 공항패션에 화사함을 더했다. 김고은이 사용한 립스틱은 랑콤이 봄을 맞아 출시한 '압솔뤼 루즈'의 스프링 로즈 컬렉션 왓츠 유어 로즈(What's your Rose?) 중 사랑스러운 코랄 톤의 '#187 프렌치 코랄' 컬러다. 핑크 톤에 가까운 코랄 컬러로 웜톤은 물론 쿨톤 피부에도 잘 어울리며,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연출하기 좋다.


사진=패션N '팔로우미 8' 방송화면, 로하셀
패션N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에서 MC로 활약중인 배우 서지혜는 자신만의 데일리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며 동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립 메이크업을 꼽았다. 평소 립 제품을 좋아해 '립 부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가 선택한 제품은 로하셀의 '팝 드롭 샤인틴트'로 매끈하고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틴트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주고 생생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서지혜가 바른 컬러는 여리여리한 핑크 색상의 '베이비드롭'.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화면, 리리코스
배우 성유리는 JTBC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해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는 촉촉한 립 밤 제형의 립 글로우로 탄력 있어 보이면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성유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순수 설레임점의 서지영 수석실장에 따르면 그가 사용한 제품은 리리코스의 '마린 립 글로우 밤' 핑크 컬러.

맑고 투명한 색감을 연출하며 입술을 촉촉하게 해 주는 마린 립 글로우 밤은 콜라겐 성분이 있어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성유리는 핑크 컬러를 발라 봄에 어울리는 화사함을 더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