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공조7'의 예능 어벤져스 7인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중 최고와 최악의 재물운 관상을 갖고 있는 멤버가 공개된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tvN '공조7' 4회에서는 관상 전문가와 함께 관상궁합으로 알아보는 운명의 콤비가 정해진다. 특히 본격적인 콤비 선정에 앞서 재물운이 좋은 관상을 갖고 있는 멤버 순위가 정해지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순위가 한 명씩 공개될수록 멤버들의 희비가 갈리며 스튜디오를 집중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 어느 때보다 예능 어벤져스 7인을 귀 기울이게 만들었던 관상 이야기는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예능 어벤져스 7인은 관상에 따른 콤비를 선정하고, 자신의 관상에서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는 메이크업으로 전격 이미지 변신에 나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서장훈의 곧은 콧대와 이목구비, 이기광의 강한 턱이 눈길을 끈다. 과연 다른 멤버들은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관상으로 운명적으로 엮인 세 번째 콤비 커플의 정체와 놀이공원에서 펼쳐진 운빨대결의 결과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출연진들은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과 복불복 게임으로 콤비간의 운을 대결하는 것. 관상콤비의 운명적인 운빨대결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방송은 오늘(16일) 밤 9시 20분.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