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카바레 아닌 진짜 무대 서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4-09 11:06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장희진은 모창가수의 서러움을 이기고 자신의 오리지널리티를 인정받는 진짜 가수로 거듭날 수 있을까?

9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12회에서는 카바레용 모창가수 정해당(장희진)이 난생처음 방송국 가요 관련 프로그램 무대 위에 서며 춤추며 노래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날 해당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은 현준(정겨운)의 노력 끝에 가요 관련 프로그램의 오디션을 볼 기회를 얻게 된다. 오랜 시간 가수의 꿈을 키워왔던 해당의 소망이 드디어 이루어질 기회가 찾아온 것.

하지만 카바레 무대 위에만 서오며 밤무대식 무대 매너에 익숙한 해당이 메이저 가요 관련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재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을지 여부는 미지수인 상황.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의 그림자로 살아온 세월의 열패감에서 벗어나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기회 앞에 해당은 과연 어떤 액션을 취하게 될지 9일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해당의 오디션을 앞두고 그녀의 가족들이 온갖 정성을 들이며 해당의 선전을 기원하는 모습으로 건강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풍경을 만들 예정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