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고인' 지성, 이신성-박호산과 다정샷 '정의의 어벤져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3-20 17:0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겨줄 '피고인' 검찰 3인방의 사진이 공개됐다.

지성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이신성, 박호산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희대의 악인 차민호(엄기준)를 단죄할 '정의의 어벤저스' 군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법복을 입은 지성을 중심으로 검찰 패밀리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성은 극 중 박정우를 물심양면 돕는 수사관 고동윤 역의 이신성, 부장검사 최대홍으로 분한 박호산 배우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에서 특급 의리와 애정을 보여주었던 만큼, 사진에서도 돈독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의감 가득한 세 사람의 모습이 남은 2회 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오늘(20일) 방송될 '피고인' 17회에는 박정우(지성)와 차민호(엄기준)의 뜨거운 한판 승부가 그려진다. 박정우는 한 단계 한 단계 계획한 작전대로 수사를 지휘하며 차민호의 숨통을 조여갈 예정. 지난주 "넌 끝났어, 차민호"라는 통쾌한 한 마디로 안방극장을 들끓게 한 지성이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밤 10시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