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황사와 미세먼지로 지치기 쉬운 당신의 봄철 피부.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봄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한다.
|
이에 보답하고자 헤라는 3월 한 달간 UV 미스트 쿠션 본품과 추가 리필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쿠션을 장식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데코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데코 스티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특유의 화려한 디자인적 요소가 담겨있고, 한정 기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라는 점에서 더욱 소장 가치가 있다.
센스있는 남성이라면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여성에게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 기프트를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다가오는 봄, 우아한 반짝임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UV 미스트 쿠션 한정 프로모션으로 주위 사람들의 눈길을 한눈에 받는 매력적인 여성이 되어보자.
|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매화 향 가득 한 곳 라인의 자윤진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글과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윤진 마스크의 특장점을 포함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자윤진 마스크 6장이 들어있는 1세트를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자윤진 마스크는 주름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매화발효수, 매실, 매엽, 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영양액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생그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윤진 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분들이 제품의 뛰어난 효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쌍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현지에서 생산된 쌍뗄라의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쌍뗄라는 유기농과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주의 프랑스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로 각종 유효 성분과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연 암반수를 기본 원료로 사용하고 엄선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천연식물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 프랑스의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았다.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헝가리 로열 워터 로션은 헝가리 여왕의 뷰티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유해 산소에 의해 피부가 산화되는 것을 예방하고 로즈마리잎수 20%가 함유되어 피부의 절대수분과 유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미세한 마이크로 입자의 하이테크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여 피부를 더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관계자는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철에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저자극 천연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