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대규모 생존 미팅 게임 '솔로워즈'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관전 포인트 1. 최종 커플이 되어 상금을 차지하라! 대규모 생존 미팅 게임
'솔로워즈'는 짝짓기 프로그램이지만 커플이 되기 위해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서바이벌 및 심리 두뇌 게임 요소가 강하다. 참가 목적이 서로 다른 솔로 남녀들이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갖가지 장애물을 통과, 끝까지 살아남아야만 최종 커플에 성공,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생존 미팅 게임에서 누가 최종 커플에 성공, 상금을 차지할 것인지가 가장 큰 관전 포인트다.
일반인 참가자 100명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실제 청춘남녀다. 이들은 과연 어떤 방식으로 이성에게 접근하고 짝을 찾아갈까? '솔로워즈'는 100인의 솔로 남녀가 서로 커플이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현재 2030세대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생각을 엿볼 수 있다.
관전 포인트 3. 냉철하고 시니컬한 진행! 돌아온 솔로 MC 김구라
MC 김구라는 특유의 냉철한 시선으로 100명의 대규모 미팅 프로그램을 주선한다. '솔로워즈'는 MC 진행과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하여 참가자들이 능동적으로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이에 날카로운 입담으로 모두를 사로잡는 김구라의 시니컬한 진행이 더해져 서바이벌 게임의 기대감을 높인다.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
smlee0326@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