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미디위크' 이경규 "내 출연료, 나도 모른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6-28 16:02


제1회 홍대 코미디위크 기자간담회가 28일 오후 서울 합정동 신한류플러스에서 열렸다. 개그맨 이경규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개그 페스티벌 '홍대 코미디위크'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윤형빈 소극장, 상상마당, 디딤홀, 스텀프, 김대범 소극장, 임혁필 소극장 등 서울 홍대 인근 6개 공연장에서 열린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6.06.2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이경규가 '코미디위크' 출연료에 대해 말했다.

이경규는 28일 서울 마포구 신한류플러스에서 진행된 '홍대 코미디위크' 기자간담회에서 출연료에 관련된 질문에 "제 출연료를 모른다. (윤)형빈에게 물어보지도 않았다"며 "아마 나이가 제일 많은 내가 다 가져야되지 않을까 싶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그저 내 값어치만큼의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신경 쓸 뿐이다. 연습시간을 맞출시간이 없어서 힘들었지만 7월 한달 내내 공연하는 만큼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7월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되는 '홍대 코미디위크'는 윤형빈소극장을 비롯해 상상마당, 디딤돌, 스텀프, 김대범소극장, 임혁필소극장 등 서울 홍대 인근 6개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코미디위크' 개그 공연 티켓 소지자는 개그맨 DJ들의 디제잉 애프터 파티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