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린이 대세' 이수민, '판타스틱 애니멀-신비한 동물 속 여행' 홍보대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6-16 11:44


이수민.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대세' 이수민이 7월 9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동물표본 전시회 'Fantastic Animal(판타스틱 애니멀)-신비한 동물 속 여행'의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이수민은 EBS '보니하니'로 어린이, 청소년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차세대 스타다. 지난 15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샤넌, MC그리, 신동우, 아이돌그룹 우주소녀의 다영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관사인 C&I COM은 "어린이는 물론 전 국민과 소통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수민의 친근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이번 전시회의 테마인 '온 가족이 즐기는 체험학습의 장'과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수민은 지난 15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Fantastic Animal(판타스틱 애니멀)-신비한 동물 속 여행' TV 광고를 시작으로 전시 참관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이수민은 "아름다운 도시 부산에서 세계 여러 동물들 표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 더욱 기대된다. 앞으로 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홍보모델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수민이 홍보모델을 맡은 'Fantastic Animal(판타스틱 애니멀)-신비한 동물 속 여행' 전시는 IBK투자증권이 주최하고, C&I COM 주관으로 열리는 행사로, 플라스티네이션 기법으로 동물의 몸 속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전시다. 중국 국보급 유물인 '노스이스트 차이나 타이거(Northeast China tiger)' 표본이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는 인터파크와 쿠팡 등에서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며, 19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입장료의 50%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1577-1721) 또는 홈페이지(www.fantasticanim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