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시즌 3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3-31 08:20



파티게임즈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시즌 3 업데이트를 30일 진행했다.

2주년 파티를 시작으로 3월 한달간 진행된 시즌3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상향, 단골손님 클래스 업, 각종 한정 및 레어 아이템 등의 게임 콘텐츠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물했다.

이날 공개된 시즌 3 마지막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바라던 공간확장이 기존 2층에서 3층으로 넓어졌으며, 4월 20일까지 공간 확장 비용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4월 말까지 3층 확장에 필수 요건인 레벨제한이 50에서 35레벨로 낮춰진다.

또 한 번에 많은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단체손님' 시스템과 '단체손님' 전용 주방 기구가 추가됐다. 3층 확장과 50레벨 달성 시 등장하는 '단체손님'은 매일매일 다른 미션을 부여하며, 이를 모두 완료할 경우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밖에 '단체손님'이 주문한 요리가 모두 제공되면 '좋아요' 수가 증가되며, 누적된 수에 따라 다음 단체 손님이 등장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선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게임 내 아이템 할인 및 신규, 휴면 이용자 맞이 적응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봄을 맞이해 새로운 테마 '웨딩블라썸'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및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골드(게임머니)및 캐시(유료 아이템), 파스타, 가게를 꾸미고 요리할 수 있는 10종의 게임 아이템과 1주일간 경험치를 2배로 쌓을 수 있는 특수 효과가 부여된다.

더불어 4월 30일까지 새로 게임을 접하는 이용자 및 5레벨 미만 유저가 5레벨을 달성하거나, 5레벨 이상의 기존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 10분 이상을 달성하면 귀여운 강아지 '허수키' 이모티콘을 소진시까지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