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의 홍보모델로 '건강 미녀'로 불리는 예정화를 선정했다.
예정화는 현재 피트니스 전문 모델로 각종 방송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사만루2 KBO'의 모델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 KBO'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리얼 그래픽,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 야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담아냈다. 또 '이사만루2 KBO'는 그동안 리얼 야구게임으로 견고한 입지를 다져온 공게임즈와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사의 퍼블리싱 계약으로 성공 여부에 또 다른 관심이 쏠린다.
넷마블은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사전등록 이벤트(full2.netmarble.net)를 출시 전까지 진행하고, 오는 3월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