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범, 소름 돋는 심쿵유발자 '이로준' 맞나요? '심쿵 미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03-11 10:1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SBS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2' 김범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1일 SBS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살인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은 '미세스 캅2' 김범의 스틸 모음이 공개됐다.

사진은 제작발표회 시작 전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귀여운 김범부터 수줍은 듯 해맑은 미소를 보이는 김범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김범은 지난 5일 첫 방송된 '미세스 캅2'에서 날카로운 눈빛과 차가운 미소가 매혹적인 악역 '이로준'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범은 젊고 유능한 CEO와 살인까지 서슴지 않는 사이코패스의 얼굴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남규만(남궁민 분)을 뛰어넘는 역대급 악역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이제껏 보지 못 했던 김범의 신선한 매력에 열렬히 응답하고 있듯, 유인식 감독을 비롯한 <미세스 캅2> 촬영 스태프들도 깊이를 알 수 없는 김범의 연기력과 극강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슈퍼 미세스 캅 김성령과 대립각을 이루어 점점 큰 존재감을 드러낼 김범의 활약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2'는 뉴욕에서 온 슈퍼 미세스캅 고윤정(김성령 분)이, '007 시리즈의 M'을 연상시키는 박종호(김민종 분)와 '리멤버- 아들의 전쟁'의 남규만을 뛰어넘을 절대 악역 이로준(김범 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대중적 수사 활극으로, 오는 12일(토) 밤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