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용만 복귀 ‘쓸모남’ 오늘(27일) 최종회 '겨울캠핑 데이트 미션'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2-27 09:4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오늘(27일) 밤 9시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이하 '쓸모남')'에서는 마지막 미션인 '겨울 캠핑 데이트 미션'에 도전한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네 명의 남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늘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특별 출연해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쓸모남 4인방과 호흡을 맞추며 장난기 가득한 부부 케미를 보여줄 계획. 이날 겨울 캠핑을 떠난 쓸모남들은 캠핑용품 준비부터 1대 1 데이트, 레크리에이션 준비 등 다양한 '겨울 캠핑 데이트 미션'을 수행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국주가 준비한 기상천외 보드게임 '국주마블'에 고군분투하는 네 남자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이들은 '코믹한 가발 쓰고 게임하기', '이국주 업고 앉았다 일어나기', '막대과자 먹기' 등 이국주의 사심 가득한 게임에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또, 이국주와 쓸모남들의 가슴 설레는 1대 1 데이트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국주와 함께 캠핑 음식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김용만, 스릴만점의 4륜바이크 데이트를 준비한 진이한 등 쓸모남 각자의 성격과 스타일이 드러나는 데이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뛰어난 캠핑 데이트 기술을 발휘해 이국주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지막 베스트 쓸모남은 누가 될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8일(일) 첫 방송된 O tvN '쓸모있는 남자들'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네 남자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가정생활에 필요한 각종 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오늘(27일) 밤 9시 O tvN 최종회 방송.

lyn@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