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국의 아이들 동준 출연한 웹드 '선택', 중고 교육자료 활용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12-04 14:34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사진=스타제국>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김동준이 웹드라마 '선택'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4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김동준이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웹드라마 '선택'의 주인공 최민혁 역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웹드라마 '선택'은 극중 김동준이 맡은 주인공 민혁이 폐암에 갈린 아버지가 담배회사와의 소송에서 패소한 후, 담배 회사의 음모와 비리를 파헤치기 위해 담배 회사에 입사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또한 웹드라마 '선택'은 최근 10년째 제자리인 청소년 흡연율을 낮추기 위해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흡연예방교육을 위해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기존의 계도적이고 강압적인 금연 교육이 아닌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소프트한 콘텐츠를 통해 '흡연은 질병이며, 금연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앞서 김동준은 웹드라마 '후유증'과 '어바웃 러브'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 MBC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동준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선택'은 오는 12월 9일 수요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전국 중고등학교에 교육자료로 전달, 흡연예방교육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