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맛있는 TV' 출연, 김 없이 과메기 2kg 먹방? "살려면 무슨 말 못하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2-03 22:14 | 최종수정 2015-12-03 22:14



박명수 맛있는 TV' width='540' />

박명수 맛있는 TV

박명수 맛있는 TV

개그맨 박명수가 '맛있는 TV'에서 과메기 먹방에 도전한다.

박명수는 오는 5일 오전 방송되는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깜짝 등장해 과메기를 먹는다.

앞서 박명수는 지난 21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자선 경매쇼-모두 드림 첫 번째 이야기'에서 '진짜 사나이' 출연을 피하기 위해 '과메기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진짜 사나이' 출연 위기를 피하기 위해 '찾아라! 맛있는 TV' PD에게 강하게 어필하며 "난 과메기 2kg도 김 없이 먹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또 이후 방송에서도 박명수는 "살려면 무슨 말을 못하냐"며 "그때는 고래도 먹는다고 할 뻔했다"며 매우 급했던(?)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다행스럽게도 박명수는 '진짜 사나이' 출연은 피했지만, 자신했던 '찾아라! 맛있는 TV'에 출연해 과메기 먹방을 펼치게 된 것.

박명수는 '찾아라! 맛있는 TV' 녹화 당시 MC 홍진영과 온몸으로 맛 표현을 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즉석으로 과메기 삼행시를 지어 현장 스태프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그동안 '웃음 사망꾼'으로 낙인이 찍혀 온 박명수가 이번엔 먹방 사냥꾼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이날 녹화에는 박명수 외에 또 다른 특별한 손님이 찾아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박명수의 과메기 먹방쇼와 특별 게스트는 누구일지 오는 5일 오전 11시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