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 9집 활동의 백미였던 2014-2015 서태지 밴드 콘서트 투어 '콰이어트 나이트'가 CGV 상영관을 통해서 영화로 상영된다.
서태지의 기타 연주를 볼 수 있는 '필승'과 새롭게 편곡 된 '내 모든 것', 뮤지컬과 브라스밴드가 결합된 '마지막 축제' 등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의 곡은 물론 최근 선보인 9집의 '크리스말로윈'까지 이번 영화 상영용으로 총 20곡을 선정하여 서태지 밴드의 라이브의 진면목을 관객에서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공연 제작과정과 셀프 카메라를 담은 특별 영상도 포함되어 있다.
약 120분 가량 러닝타임의 영화 2014-2015 서태지 밴드 콘서트 투어 '콰이어트 나이트' 는 서울(용산, 왕십리, 여의도) 부산(서면), 대구 등 3개 도시, 5개의 CGV 영화관을 통해서 상영되며 11월 26일 CGV 왕십리 에서 대망의 첫 회를 시작으로 약 2주 간 상영될 예정이다. 예매는 11월 20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2014-2015 서태지 밴드 콘서트 투어 '콰이어트 나이트'의 모든 실황을 담은 블루레이DVD ( 4시 간여 분량 )는 연내에 발매 될 예정이다. 서태지는 국내 뮤지션으로는 최초로 HD급 블루레이 영상을 발매해오고 있으며 (총 5개 타이틀) 출시하는 모든 영상을 최고화질의 블루레이 시리즈로 지속적으로 발매하는 국내 뮤지션은 서태지가 유일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