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2천 뷰 공약 "피에로 분장 한 번 더 할까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0-26 18:20 | 최종수정 2015-10-26 18:20

시우민
삼성그룹 제공


'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2천 뷰 공약 "피에로 분장 한 번 더 할까요?"

그룹 엑속의 멤버 시우민이 '도전에 반하다' 2천만뷰 공약을 걸었다.

2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삼성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쇼케이스에는 이형민 감독을 비롯해 시우민(엑소), 김소은, 장유상, 장희령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시우민은 삼성의 두 번째 웹드라마 '최고의 미래' 뷰가 천만뷰를 넘었다는 말에 "'도전에 반하다'도 조회수 천만을 넘기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나 이내 "2천만뷰는 안 될까"라며 작은 바람을 전한 뒤 "조회수를 맞히면 피에로 분장을 한 번 더 할까요?"라고 깜짝 공약을 걸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도전에 반하다'는 나도전(시우민 역)과 대학 동아리 '하나 더하기'의 회장인 반하나(김소은 역)가 우연한 계기로 만난 후 함께 도전과 꿈을 좇아가는 과정을 그려낸 6부작 드라마다. 소심한 성격이지만 피에로 연기자를 꿈꾸는 나도전과 푸드 트럭 창업이 목표인 반하나가 각자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26일 오후 5시 첫 공개 후 오는 30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에서 차례로 공개된다. 유튜브, 네이버 티비캐스트, 다음 티비팟에서도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