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호, 네번째 손가락 반지 포착 '커플링?'..."11월 결혼합니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0-26 13:36 | 최종수정 2015-10-26 13:37



동호, 네번째 손가락 반지 포착 '커플링?'..."11월 결혼합니다"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최근 그의 네 번째 손가락에 껴 있는 반지에 시선이 집중됐다.

동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촌동생 puppy"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작은 강아지를 한 손에 안은 채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동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눈만 살짝 공개했음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동호의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 껴있는 반지에 시선이 쏠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혹시 커플링 아닌가요?", "이때 여자친구 인증한건가요?",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벌써 결혼을 하시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26일 아이패밀리SC 측은 "동호가 11월 중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신랑, 신부는 약 3개월 전부터 결혼준비를 시작하며 차근차근 결혼 준비 과정을 밟고 있다. 이후 동호 부부의 웨딩촬영 화보와 함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동호는 지난 2008년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로 데뷔한 이후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오다 2013년 연예게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