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이나믹 듀오와 좀비가 만난다! 이색 할로윈 파티 '워킹데드 페스티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26 00:05


좀비와 함께 하는 이색 할로윈데이 페스티벌이 마련된다.

글로벌 미드 전문 채널 FOX는 오는 31일(토) 할로윈데이 당일에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파크에서 좀비와 함께하는 이색 할로윈 행사 '워킹데드 페스티벌'을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

'워킹데드 페스티벌'은 '워킹데드 6' 론칭과 함께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행사로, 다양한 공연과 즐길 거리가 준비돼있다. 특히,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와 최근DJ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테랑 DJ '스케줄원'의 공연이 펼쳐져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7시부터 용산역 아이파크몰 광장에서는 선착순으로 무료 좀비 메이크업이 진행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좀비 퍼포먼스와 함께 럭키드로우 추첨,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워킹데드' 피규어 및 각종 프리미엄 등 갖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31일(토)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워킹데드 페스티벌'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워킹데드 페스티벌' 사전 예약 사이트 (http://walkingdeadfest.foxchann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미드 '워킹데드6'는 FOX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중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