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21일부터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기존 이용자가 휴면 고객과 짝을 이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메이징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휴면 고객을 검색해 연결을 맺으면 된다. 연결이 완료되면 기존 이용자는 버프 효과를 주는 팔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복귀한 이용자는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복귀 선물을 받는다. 장비 뿐만 아니라 레벨업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에서 두 가지 공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붉은 천칭 상단'이 아덴 월드를 방문한다. 게임 내 재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만물 상점이 등장한다. 무기와 방어구를 같은 그레이드(Grade, 등급)의 장비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레벨을 유지한 상태에서 듀얼 클래스(Dual Class, 보조 직업)를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엔씨소프트 라이브사업2실 이성구 실장은 "오랜 시간 동안 리니지2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12주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리니지2의 축제를 즐겼으면 한다. 앞으로도 리니지2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