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속 이열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이열음이 보여주었던 교복 변천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열음은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을 시작으로 MBC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 KBS2 '중학생A양', tvN '고교처세왕', KBS1TV '가족을 지켜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하 마을)까지 남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여 왔다.
'더 이상은 못 참아',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 '중학생 A양'에서는 당돌하면서도 거침 없는 캐릭터를, '고교처세왕'에서는 어리버리 하면서도 파이팅 넘치는 학생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교복 패션을 적극 활용했다. 이열음은 니 삭스, 체크 무늬 넥타이와 같은 포인트 아이템을 더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교복을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연출 해냄과 동시에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링을 통해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마을'에서는 불량소녀의 모습을 표현해 내기 위해 메이크업은 물론 딱 달라 붙는 핏과 짧은 스커트 교복 패션 등으로 디테일과 함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연기를 보는 재미와 더불어 패션을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는 이열i! 은 앞으로 드라마가 전개하는 흐름에 있어 다양한 패션과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암매장되었던 시체가 발견되면서 평화가 깨진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