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거친 남자 박성웅, 지롤라모 판체타의 웃음기 넘치는 반전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21 01:33


이탈리안 스타일리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일 국민배우 박성웅과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스크린을 사로잡는 명품 배우 박성웅은 이번 화보에서 반전매력이 느껴지는 활기찬 웃음을 보이며, 14년간 유명 잡지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페셔널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의 즐거운 화보 현장을 그대로 전했다.

일꼬르소는 포근함이 느껴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이번 시즌 아우터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존의 이탤리언 무드를 비롯,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까지 겨울 코트, 밀리터리 점퍼, 다운점퍼 등 남자의 옷장에 꼭 필요한 겨울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특히 풍성한 라쿤퍼를 활용해 포근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글램 다운 시리즈'와 밀리터리 무드를 일꼬르소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해석해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밀리터리 시리즈', 우아한 디자인의 고급소재,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진 아름다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벨로 코트 시리즈'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했다.

한편, LFmall(LFmall.co.kr)에서는 이번 화보에 노출된 아우터 중 일부 제품을 선정해 30% 할인 행사를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