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0-02 16:29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치명적인 매력을 갖춘 '게이샤 사쿠라'와 튼튼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공성추 크롱'이다.

'게이샤 사쿠라'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강력한 물리 공격력을 자랑하는 원거리 암살자 캐릭터로, 전체 범위의 적에게 물리 피해와 함께 침묵을 거는 '고고한 기녀' 스킬과 함께, 아군 전체의 회피율과 치명타율을 상승시키는 '화양연화', 적 단일 타겟에게 데미지와 함께 현혹을 시키는 '치명적 매력' 스킬을 지니고 있다.

또 '공성추 크롱'은 단단한 장갑을 뽐내는 전사 캐릭터로, 자신의 체력이 10% 이하가 될 때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불굴' 스킬, 아군 전체가 기절효과에 면역이 되는 '돌격대'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모험과 레이드에서 큰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PvP 최강자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결투장' 메뉴를 통해 진행되는 PvP 참여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받게 된다. 기간 내 총 10회 이상 PvP에 참여할 경우 '보석 300개'를, 16회 이상 참여 시 '보석 500개', 30회 이상은 '보석 500개'와 '게이샤 사쿠라 영웅조각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보석' 및 '에너지', '골드'를 제공하고, '진화재료'와 '영웅소환석'은 2배로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