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후각 잃은 이연복 셰프가 절대고수로 탄생 비결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5-09-26 16:07

SBS플러스 신규 프로그램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이하 "중화대반점")의 첫번째 주인공 "이연복" 셰프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이연복 셰프의 티저 영상에는 후각을 잃은 후, 그가 절대고수로 등극한 비결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화제다. 타고난 재능 이외에도 오랜 시간동안 감각을 키우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 걸 알 수 있다. 또한 중화대반점에서 선보일 요리 기술과 화려한 요리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티저의 한 장면처럼 "요리는 마음"이라고 한 부분을 촬영현장에서 그대로 재연했다. 요리 장면 촬영 중, 맛 보단 그림이 중요한 화면용 음식을 만드는데 이왕 하는 것인데 준비한 음식이 아깝다며 현장에 없던 재료까지 직접 사와 맛있게 요리를 하고 제작진을 일일이 먹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이연복 셰프에 이어 4대 중식의 전설이라 불리는 여경래, 유방녕, 진생용 셰프의 티저도 곧 공개될 예정이며, 이들 4대 문파의 대결은 이미 팬들 사이에선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잊혀진 한국 중식의 재발견과, 전에 알지 못했던 새로운 중식을 경험할 수 있는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첫방송은 10월 중순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