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룩] '환불원정대' 특집? 한채영-김남주-박수진-산다라박!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5-09-14 08:31


9월 둘째 주(3일~ 9월 9일) '스포츠조선 베스트룩' 선정결과를 공개합니다. 이번주 베스트룩은 기 센 언니들의 '환불원정대' 특집입니다! 맘에 안드는 옷 환불하러 갔을 때 군말없이 해줄 수 밖에 없는, 전액 환불에 사은품까지 챙겨갈 듯한 포스 가득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언니들 가운데 과연 누가 베스트룩의 영예를 차지했을까요? '스포츠조선 베스트룩'은 패션 그 자체가 아닌 인지도나 외모가 평가 기준이 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후보들의 얼굴을 복면으로 가려보았습니다. 흔히들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라고 말하는데, 이곳에서 만큼은 더 이상 통하지 않겠죠? 그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는 순간!




영예의 베스트 드레서는 3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김남주입니다.


광택있는 카키 트렌치에 블랙 벨트까지. 쉬크Chic 함이 느껴지는 포스가 있다~ 아우라있는 스타일 멋지다~! 최고!!(정두영 디자이너)

기장이 애매할 수있는 트렌치를 원피스로 멋지게 착용. 전반전인 컬러감이 세련됐지만 헤어컬러가 톤다운 됐다면 하는 아쉬움.(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카키컬러의 밀리터리한 느낌에 실키한 소재의 원피스에 시스루 스타킹까지. 최강 센 언니 느낌이 극대화 됨. (박만현 스타일리스트)

2위는 2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한채영입니다.



고급스러운 실키 소재의 원피스로 벨트장식으로 허리선을 올려주어 비율이 좋아보이는 효과. F/W패션의 어둡고 칙칙한 느낌을 탈피한 세련된 룩.(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샤이니한 광택감의 벨트 디테일의 원피스. 원피스의 실루엣이 멋스럽게 살아났다~ 이정도면 포스 가득이지 !!!(정두영 디자이너)

3위는 두 명의 스타가 공동입니다. 첫번째 주인공은 1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산다라박입니다.


데일리룩으로 완벽. 블랙 컬러와 군더더기없는 조합으로 깔끔한 느낌. 미니스커트로 작은 키를 커버. 스타일링 포인트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원피스에 블랙 재킷.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운 매니시의 믹스매치다~ 이번시즌 블랙 재킷은 필수 아이템이지요 ! 포스 가득 ! (정두영 디자이너)

두번째 주인공은 6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박수진이네요.


환불은 기본. 서비스까지.(윤형석 온스타일 '더바디쇼' PD)

올블랙에 가죽 스커트. 자칫 심플할 수 있는 룩에 투스트랩 힐이 쎈 언니룩을 완성해주었네요. 저런 언니가 온다면 환불 100%.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다른 후보들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4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황신혜, 5번은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발표회의 원더걸스 유빈입니다. 다음 주를 기대해주세요.


※점수산정방법: 일주일 간 다양한 룩을 선보인 스타들을 대상으로 1차 베스트룩 후보를 선발, 패션 에디터 및 스타일리스트로 구성된 패션자문단의 의견을 종합해 1,2,3위를 선정합니다.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